아이폰 분야별(카메라, 필터, 보정) 최고의 사진앱 7가지

분야별 아이폰 최고의 사진앱 Best 7

아이폰의 기존 카메라앱만 사용하더라도 괜찮은 품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전문 앱개발사에서 만든 카메라앱이나 필터를 사용한다면 보다 좋은 품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분야별 아이폰용 카메라앱 베스트 7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베스트 카메라앱 : Halide($6.59)

사진을 잘 찍으려면 셔터 속도, ISO, 최점 및 화이트밸런스를 컨트롤 할 수 있어야 합니다.


Halide는 RAW 지원, 라이브 세로 모드, 라이브 히스토그램 및 다양한 자동 모드를 제공하여 쉽게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2. 베스트 이미지에디터 : Snapseed(무료)

스냅시드는 글로벌 조정 도구, RAW 지원, 다양한 필터와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또한 선택적 제어 포인트 조정을 통해 사진의 여러 영역을 빠르고 쉽게 보정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3. 베스트 사진앱 : Adobe Lightroom CC(무료~$9.99/월)

라이트룸은 Catalog App, Export Studio와 같은 전문 사진 작가들을 위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라이트룸은 기본적인 기능은 무료로 제공하며, 모든 기능을 사용하려면 $4.99/월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100GB의 클라우드 제공).


$9.99/월 비용을 내면 Adobe Creative Cloud Photography Plan으로 PC용 포토샵과 라이트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베스트 필터앱 : VSCO(무료~$19.99/년)

VSCO가 다른 필터앱과 다른점은 VSCO 제작자가 이 분야의 최고 전문가라는 점입니다. VSCO는 라이트룸 및 포토샵용 클래식 사진 필름효과 프리셋을 만드는 회사로 시작했습니다.

VSCO는 다양한 필터를 무료로 제공하지만 몇몇 효과는 인앱으로 구매가 필요하며 $19.99을 내면 모든 효과를 1년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베스트 리터칭앱 : TouchRetouch($1.99)

전깃줄, 여드름, 갑자기 사진에 끼어든 사람 등 사진을 망치는 다양한 요소들이 있습니다. Touchretouch 앱은 이들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앱입니다.


사용법도 간단한데,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터치하면 나머지는 앱에서 자동으로 해당 영역을 보정해 줍니다.

6. 베스트 왜곡보정앱 : SKRWT($1.99)

어떻게 읽어야 할지 모르는 앱 'SKRWT'는 각도나 구도를 잘못 찍은 사진을 보정해주는 앱입니다.


쉽게 말하면 어안렌즈로 찍은 사진도 일반렌즈로 찍은 것처럼 보정하는 기능일 제공하는 앱입니다.


7. 베스트 사진공유앱 : Instagram(무료)

위에 소개해 드린앱으로 찍은 사진을 공유하기 위한 최고의 앱은 누가 뭐래도 인스타그램입니다.(SNS 기반의 사진 공유서비스는 인스타를 뛰어넘을 서비스가 아직 없습니다.)


이상 분야별 최고의 아이폰앱 7가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