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테스트] 옷장속 옷색깔로 보는 내 성격

옷장속 옷색깔로 보는 내성격

여러분은 평소에 어떤 색깔의 옷을 주로 입으시나요? 자신이 특별히 좋아하는 컬러의 옷을 입는 사람도 있고, 자신의 콤플렉스를 커버할 수 있는 컬러의 옷을 입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또는 무의식적으로 선택한 색상을 옷을 입을 있는 사람도 있을테죠. 그렇게 때문에 옷의 색깔을 보면 그 사람의 취향이나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보다 정확성을 높히기 위해서는 지금 입고 있는 옷이 아닌 옷장속에 있는 옷들이 주로 어떤 컬러인지를 확인하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옷장속 옷색깔로 알아보는 내 성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다양한 색상의 옷

어느 한 컬러에 치우치지 않고 다양한 컬러의 옷이 골고루 있다면 당신은 정신적으로 균형이 잘 잡혀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평소 다양한 감정을 잘 분출하기 때문에 솔직하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스타일입니다.

다양한 컬러


2. 녹색 옷

녹색의 옷이 많은 사람은 남들이 자신을 인정해주길 바라는 사람입니다. 외로움을 많이타기 때문에 남들에게 인정받기 위핸 노력을 많이합니다. 따라서 남들보다 손재주가 있는 편입니다.

녹색옷


3. 검은 옷

검은 옷이 많은 사람은 자신을 숨기고 있는 사람입니다. 남들에게 자신의 실력이나 감정을 보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눈을 의식하기 때문에 일을 할 때 최선을 다하지만 자신에게 엄격하기 때문에 자신의 능력을 평가절하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검은색


4. 갈색 옷

갈색의 옷이 많은 사람은 자신의 이익을 가장 중요시 하는 스타일입니다. 따라서 협력관계에 있던 사람이라도 자신의 이익에 반하는 행동을 하면 관계를 쉽게 끊어 버립니다. 얄미울 정도로 자신만 생각하지 때문에 사람들에게 인기는 없는 편입니다.

갈색옷


5. 오렌지색 옷

오렌지의 옷이 많은 사람은 남들에게 귀여워 보이고 싶은 욕망이있는 사람입니다. 또한 자신만의 개성이 중시하기 때문에 남들보다 독특하게 보여지고 싶은 욕구가 있습니다. 평소엔 친절하지만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발생하면 공격적으로 변하기도 합니다.

오렌지색옷


6. 빨간색 옷

빨간 옷이 많은 사람은 튀는 걸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평범함을 거부하고 항상 타인의 이목을 끄는 것을 즐깁니다. 패션에 민감하지만 유행처럼 번진 패션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경쟁심이 심하기 때문에 자신보다 더 튀는 사람이 있으면 질투를 하기도 하며, 자신이 칭찬받고 싶어 다른 사람들을 칭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빨간옷

7. 분홍색 옷

분홍색 옷이 많은 사람은 생각이 깊은 사람입니다. 심리적으로 안정된 상태로 조용하고 타인을 배려하는 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상대방에게 자신을 맞추는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확고한 자신만의 신념도 있기 때문에 이 신념을 꺽기란 불가능에 가깝다고 합니다.

분홍색


8. 보라색 옷

보라색 옷이 많은 사람은 개성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창의적이기 때문에 예술이나 문학 분야에 재능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좋아하는 일에는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하며, 자신이 관심없는 분야는 전혀 관심을 두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보라색옷


9. 흰색 옷

흰 옷이 많은 사람은 자신감이 충만한 사람입니다. 자신의 외모와 실력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언제나 당당하게 행동합니다. 겉으로 보기엔 얌전해 보이지만, 승부욕이 강합니다.

흰색옷


10. 노란색 옷

노란색 옷이 많은 사람은 천진난만한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대로 인색을 사는 스타일로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며 실패하더라도 크게 실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노란색옷


11. 하늘색 옷

하늘색 옷이 많은 사람은 모험심이 강하고 사교성도 높습니다. 자신의 능력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적극성이 무엇이든 해낼 수 있습니다 만, 조금 산만하고 쉽게 실증을 내는 성격입니다.

하늘색옷


12. 파란색 옷

파란색 옷이 많은 사람은 완벽 주의자입니다. 적당히 라는 말이 통하지 않는 사람으로 한번일을 시작하면 정석대로 꼼꼼하게 일을 마무리하는 스타일입니다.

파란색옷


13. 회색 옷

회색 옷이 많은 사람은 논리적인 사람입니다. 따라서 문제가 발생하면 감정을 배제하고 객관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회색옷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