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2 2018년 출시 때 탑재되는 새로운기능 3가지

에어팟2 출시 일정 신규기능


2018 에어팟2 신규기능

애플이 처음 에어팟을 발표했을 때 사람들은 착용시 우스꽝스러워 보일 수 있는 디자인 때문에 많은 논쟁이 벌어졌지만, 논란에도 불구하고 에어팟은 출시후 지금까지 많은 인기로인해 공급이 수요를 못따라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런 인기속에 애플은 2018년 하반기 Airpods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에어팟2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에어팟2에 새롭게 탑재될 것으로 보이는 새로운 기능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방수기능

먼저 가장 유력한 기능이 바로 방수기능입니다. 방수기능은 애플이 이미 특허 출원을 하기도 했습니다. 에어팟의 경우 크기가 작아 주머니에 넣어서 빨래를 한다거나, 조깅을 할 때 사용하면 땀에 젖는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방수기능이 들어가면 정말 편리해 질 것 같습니다.

방수 에어팟


2. 시리(Siri) 속삭임 기능

에어팟을 사용하면서 사람들이 있는 곳에서 시리를 사용하면 이상한 사람으로 취급받기 딱 좋은데요. 때문에 애플은 작은 소리로 시리에게 명령하면 시리 또한 작은 소리로 답변을 하는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때문에 이 기술도 에어팟2에 탑재될 가능성이 점쳐집니다.

속삭임

3. 헬스케어 기능

애플은 지난 2017년 10월 27일 이어폰을 귀에 장착하는 방법 등에 관한 기술로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이 특허에는 귀와 접촉하는 고정장치의 구조와 생체 데이터를 검색하는 센서를 통합하는 기술에 대한 것입니다. 따라서 귀를 통해서 측정할 수 있는 심장박동, 혈압, 호흡수, 체온, 심전도 등을 측정하는 기능등을 추가할 것으로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

애플 특허

헬스케어

관련글 : 귓구멍이 큰 사람들을 위한 에어팟 악세서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