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최고 연봉 도전하는 르브론 제임스 그의 선택은?

리브론 제임스 NBA 최고 연봉

르브론 제임스 연봉

2018-19 시즌을 끝으로 클리브랜드 캐벌리어스와 계약이 종료되는 르브론 제임스가 과연 역대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선수가 될지 미국 언론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미국 농구팬들과 언론들은 그가 클리브랜드와 재계약을 할지 아니면 다른팀으로 이적을 택할지를 놓고 다양한 의견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한 전문가에 따르면 그가 고려할 수 있는 팀은 필라델피아 76ers, LA 레이커스, 휴스턴 로키츠와 클리브랜드 정도라고 합니다. 금전적인 측면에서 가장 좋은 선택은 현재 팀에 잔류를 선택하는것이데, 그가 재계약을 할경우 향후 5년동안 2억 5백만달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르브론


▼필라델피아나 로스엔젤레스을 선택할 경우 샐러리캡에 여유가 있기 때문에 약 1억 5백만달러의 연봉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다만 휴스턴을 선택할 경우 휴스턴은 샐러리캡 정리를 위해 대거 트레이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다만 현재 역대 최강의 전력(제임스 하든, 폴, 클리늩 카펠라)를 자랑하는 휴스턴은 우승 가능성을 들어 리브론 설득에 나설 수도 있다고 합니다.

르브론제임스 연봉


▼올해 33세가 된 르브론 제임스는 이번 시즌 평균 27득점 8.4리바운드 9어시스트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전문가들은 그가 40세까지는 현역으로 뛸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NBA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고 있는 주인공은 2017년 2억 1백만 달러에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와 계약한 스테판 커리입니다. 과연 르브론은 이 기록을 깰 수 있을까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