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 5cm 길어 보이는 코디 남자를 위한 패션 치트키 7가지

다리가 길어 보이는 코디법

못난 얼굴은 선글라스나 모자, 그리고 헤어스타일로 어느정도 극복을 할 수 있지만, 타고나는 키의 경우는 어떻게 극복을 해볼 방법을 딱히 찾기 어려운데요. 키가 좀 작아도 몸의 비율이 좋다면 그래도 큰 걱정없이 스타일링을 할 수 있지만 축복받은 상체와 저주 받은 하체를 가진 분들이라면 이마저도 어려워 절망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는법! 그래서 오늘은 더이상 멸치를 먹지 않아도 다리가 5cm는 더 길어보이는 코디! 키작은 남자들을 패션 치트키 7가지 비법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나에게 맞는 바지 핏(Fit)

다리가 길어 보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고 바지의 핏이 중요한데요. 너무 헐렁한 바지는 절대 고르면 안됩니다. 또한 가랑이가 밑으로 쳐진 핏 또한 도움이 되지 않는데요. 바지가 전반적으로 느슨하고 헐렁인다면 짧은 다리는 더욱 짧아 보이게 한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바지 핏


 2.  롱코트 활용법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롱코트는 몸이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는데요. 여기서 포인트는 바로 옷깃 입니다. 옷깃을 세워서 쉐이드를 준다면 한층 더 길쭉해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코드 속에 입을 셔츠와 바지가 코트의 컬러와 너무 차이가 나면 안된다는 점입니다.

롱코트 옷깃 세우기


 3.  중요한 양말 컬러

지금 까지 계속해서 강조하고 있는게 바로 컬러 매치인데요. 명암비가 많이 차이가 나는 컬러는 다리가 길어 보이는데 전혀 도움을 주지 못합니다. 따라서 양말의 컬러 또한 최대한 신발과 바지와 유사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완전이 똑같은 색을 고르라는 말은 아닙니다. 그리고 양말을 신지 않는 것 또한 시선을 분산 시키기 때문에 다리가 길어 보이는데 전혀 도움을 주지는 못합니다.

양말 컬러

.

 4.  모자와 스카프 활용하기

가을이나 겨울의 경우에는 모자와 스카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은 데요 특히 컬러가 있는 모자나 스카프는 시선을 윗쪽으로 분산 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모자로 2~3cm는 더 커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물론 이렇게 되면 얼굴로 시선이 자연스레 향하게 되기 때문에 선글라스도 착용을 해주면 자신감을 +1 할 수 있습니다.

모자와 스카프 활용법


 5.  벨트 고르는 법

벨트는 두꺼운 것 보다는 슬립한 벨트가 좋은데요. 3~4cm 두께의 벨트가 적당하며 옷과 색상이 너무 많이 대조가 되지 않는 컬러를 고르면 됩니다. 적당한 벨트가 없다면 아예 벨트를 메지 않는 것도 좋은데요. 약간 클래식해 보이지만 멜빵의 경우도 시각적으로 세로 라인을 잡아 주기 때문에 다리가 길어 보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벨트


 6.  바지와 신발 깔맞추기

검은 청바지를 입었을 때 흰색 운동화를 신으면 명암비의 차이가 심하기 때문에 다리를 짧아 보이게 하는데요. 신발과 바지의 색깔이 유사한 계열로 통일 하면 다리가 더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바지나 칠부 바지를 입는 경우에는 피부색과 비슷한 신발이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이 때 반바지의 길이가 무릎이 보일 정도일 때 효과가 더욱 배가 된다고 합니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코디법


 7.  다리가 길어보이는 자켓

자켓의 경우 3,4 버튼의 자켓보다는 2버튼 자켓이 좋으며 버튼의 위치도 상단 버튼이 허리 위쪽에 위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자켓의 주머니가 양쪽으로 벌어진 스타일 보다는 가깝에 위치한 스타일이 슬립해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자켓

이상 다리가 5cm는 더 길어 보이는 코디법 - 남성편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 고등학생과 성인 키크는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