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년 역사의 손금보기 감정선으로 알아보는 내성격과 부자들 손금(삼지창,M자형)

손금 감정선으로 보는 성격

손금은 고대시대부터 인류가 연구해온 분야인데요. 그 뿌리를 거슬러 올라가면 고대 점성술과 집시들의 사이에서도 사용한 기록을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수천년동안 사람들의 경험과 노하우가 녹아 들어 있는 손금이기 때문에 가끔씩 정말 깜짝 놀랄 정도로 정확하게 맞추는 경우가 있는데요. 과학적으로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수많은 사람들의 손금을 보다보면 손금별로 사람들의 성향과 그 사람이 살아온 인생을 알수 있게되고, 그럼 자연스럽게 각 손금별로 공통적으로 발생한 사건이나 그사람의 성향을 뽑아 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손금으로 자신의 성향을 알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부터 손금을 볼때 왼손을 봐야하는지 오른손을 봐야하는지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데요. 남자는 오른손, 여자는 왼손을 봐야한다부터, 왼손은 지금까지 살아온 결과이고, 오른손이 앞으로 다가올 미래라고 설명하는 이론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하지만 오늘 알려드릴 방법은 양손을 함께 보는 것인데요. 양손의 감정선의 높이로 자신의 성향을 판단하는 방법 입니다.


 1.  왼손 감정선이 더 높은 사람

왼손 감정선

왼손 감정선이 오른손보다 높은 사람은, 사랑이 자신의 삶의 행복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필수요소라고 믿지 않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사랑에 쉽게 빠지는 성격이 아니라 정말 나에게 '딱' 맞는 사람이 나타나길 바라거나 이런 사람을 찾기위해 언제까지라도 기다리는 타입인데요. 자신과는 다른 성향을 가진 사람들에게 매력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다른 국적과 문화를 가진 사라들을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자신감이 넘치고 적극적인 성격으로 역경이 닥쳤을 때도 쉽게 극복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결국에는 성취한다고 합니다.


 2.  양손의 감정선이 같은 사람

양손의 감정선이 같은 사람

양손의 감정선의 높이가 같은 사람들은 사랑에 대해서 매우 진지하게 생각하고 한번 맺은 인연은 끝까지 유지하려는 성격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순정파라고 부를 수 있는 이런 사람들은 진정한 사랑을 얻는데 시간과 에너지를 쏟는 것을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희생 하는데 주저함이 없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열정적이고 순정파인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일을 처리할 때는 매우 합리적이고 안정적으로 일을 처리를 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다만 안정적인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기면 당황하고 초조해 한다고 하는데요. 상냥하고 배려심이 강하기 때문에, 상대방을 잘 챙긴다고 합니다.


 3.  오른손 감정선이 높은 사람

오른손 감정선

오른손 감정선이 높은 사람은 나이에 비해 조숙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또래에 비해서 독특한 안목을 가졌다고 높합니다. 때문에 친구들로 부터 종종 고리타분 하다는 이야기도 들을 수도 있는데요. 이런 성향탓에 남들과 다른 특별한 안목으로 문제가 생겼을 때 완전히 새로운 문제해결 방법을 제시할 때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조숙한 성격탓에 주변에는 자신의 또래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 더 몰린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연상을 더 선호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감정선으로 알 수 있는 본인의 성향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끝으로 방송에서 나온 100억 부자들의 손금에 대해서도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100억 이상의 큰 성공을 거둔 사람들의 손금에는 공통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의 손에서도 나타나는 공통점이라고 합니다.

관련글

의외로 정확한 손가락 길이로 알아 보는 성격유형 3가지

-  '희귀손금'인 스타선 위치로 보는 내 운명

  M자형 손금

M자형 손금은 흔히 자수성가형 손금이라고 불리는데요. 후천적으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은게 그 이유라고 합니다. M자형 손금을 가진 대표적인 인물은 미국의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 이건희 회장, 미국 최고의 농구선수 마이클 조던, 그리고 전설적인 투자자 워렌버핏이 있는데요. 배우 배용준씨도 M자형 손금을 가졌다고 합니다.

M자형 손금


  삼지창 손금

삼치장 손금은 이른반 금수저 손금이라고 불리는데요. 삼지창 손금은 타고난 부자라는게 손금 전문가들의 설명입니다. 삼지창 손금은 사업선과 재물선 그리고 운명선이 한곳에서 만나는 손금으로 요즘 흔히 말하는 금손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의 손금입니다.

삼지창 손금


이상 손금으로 알 수 있는 성격 및 부자가 될 수 있는 손금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