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짧고 정확한 그림 심리테스트(5초면 끝)

초간단 그림 심리테스트

이 테스트는 너무나 간단하고 단순해 보이기 때문에 신뢰성에 대해서 의심을 생길 수 있는데요. 하지만 짧은 순간에 내 본능에 충실하게 그림을 선택하는 것이기 때문이 의외로 놀라운 적중률을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이 심리테스트는 여러명의 심리학자와 과학자들이 몇년동안 공동으로 연구해서 완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수차례 실험을 거듭하면서 그림의 모양이나 컬러를 조정하는 과정을 거쳤다고 합니다.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짧지만 정확한 성격테스트 중 하나로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요. 테스트 방법은 위의 9가지 그림중 가장 마음에 드는 그림을 5초 이내로 하나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후 각 그림에는 매겨져 있는 번호를 아래에서 찾으세요.

그림으로 알아보는 초간단 심리테스트

그림▲ 5초안에 그림 하나를 고르세요.


1. 장난기 많고 별 걱정 없는 사람

1번을 선택한 사람은 매사에 별 고민없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어디에 속박되지 않고 자유로운 삶을 추구하는 스타일입니다. 요즘 트렌드인 YOLO 라이프와 딱 맞는 당신은 호기심이 왕성하고 새로운 물건, 새로운 변화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일 준비가 된 사람입니다.


2. 독립심이 강한 사람

2번 그림을 선택한 사람은 어떤일을 할때 다른 사람의 간섭없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따라서 예술과 관련된 일이나 취미를 갖고 있을 확률이 높은데요. 틀에 얽메이지 않는 창의적인 생각으로 가끔 주변사람들을 놀래키키도 하는 당신은 당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남들의 시선따윈 아랑곳 하지 않으며 유행과는 상관 없이 마이웨이를 가는 사람입니다.


3. 예민한 사람

3번을 선택한 사람은 예민한 사람으로 주변 환경을 남들보다 빨리 파악하고 자신을 철저하게 통제할 수 있는 성격입니다. 겉으로 들어나는 것보다는 본질의 가치를 중요시 여기며, 천박한 것을 싫어 하는 당신은 다른 사람과 잡담을 하는 것보다는 혼자 조용히 생각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따라서 여러친구를 두루 사귀기 보다는 한명의 절친을 만드는 타입입니다.

4. 똑똑하고 믿음직한 사람

4번은 머리가 아주 좋은 사람입니다. 하지만 평소에는 자연스럽고 단순한 것을 좋아하는데요. 실용적인 것을 좋아하시 때문에 최신 유행이나 패션엔 별다른 관심이 없습니다. 하지만 특유의 믹음직한 성격 때문에 주변에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5. 논리적인 사람

5번을 선택한 사람은 모든일을 논리적으로 처리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종교나 운명을 믿기 보다는 과학을 믿고 자신스스로에 대한 믿음 크다고 하는데요. 매우 합리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엔 문제가 생기더라도 현실적이고 가장 실용적인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따라서 주변에서 믿고 일을 많이 맡긴다고 하는데요. 책임감도 강하기 때문에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마무리를 잘 한다고 합니다.


6. 온화하고 신중한 사람

6번은 온화한 성격을 타고난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그렇게 때문이 쉽게 친구를 사귀는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신중하기도 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개인시간과 공간을 소중하게 여긴다고 하는데요. 가끔은 친구들과 어울리기 보다는 혼자 조용히 사색에 잠기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독을 즐기는 것은 아니기 떄문에 사회생활도 잘 하는 스타일입니다.


7. 날카롭고 분석적인 사람

7번을 고른사람은 사람들이 놓치기 쉬운 것들을 잘 캐치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이 때문이 남들이 눈치채지 못한 일들도 잘 발견한다고 합니다. 또한 예의가 바르고 자신만의 개성이 있기 때문에 유행에 흔들리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자신처럼 유식하고 분석적인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8. 낭만적이고 감수성이 풍부한 사람

8번은 엄청난 감성의 소유자라고 하는데요. 인생은 꿈이 없으면 안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낭만을 모르는 사람들이나 현실주의자들과는 맞지 않다고 합니다. 당신은 세상 무엇보다 자신의 풍부한 감성과 정서를 가장 우선시 여깁니다.


9. 활발하고 외향적인 사람

9번은 선택한 사람은 아주 활발하고 외향적인 사람으로 천편일률적인 일이나 관례가 몸에 맞지 않는 스타일인데요.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특기를 뽐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경기나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그 과정에서 기쁨을 느끼는 타입입니다.


이상 생년월일이나 귀찮은 질문이 없는 5초 초간단 성격테스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관련글 : 

1. 손가락 길이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2. 감정선으로 보는 성격과 부자되는 손금

3. 얼굴에 있는 점 관상의 보는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