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만에 아이폰 투명하게 만드는 방법(iMac 21.5 / 27 포함)

투명한 아이폰 만드는 방법

우리나라에 11월 24일 출시를 앞둔 아이폰X, 외국에는 이미 출시되서 다양한 후기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몇일전에는 순식간에 아이폰을 바보로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을 투명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방법은 아이폰X 뿐만 아니라 예전 기종 모두 사용할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 아이폰을 순식간에 바보로 만드는 방법

▼우선 투명화된 아이폰의 모습을 한번 보시죠. 정말 내부가 투명하게 보이는 모습이 신박하죠? 이렇게 투명 아이폰을 만든 후 다른 사람에게 한번 열어 보라고 넘겨주고 반응을 살펴보는 것도 참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투명 배경화면

▼눈치채셨겠지만 이 방법은 아이폰의 내부회로 사진을 잠금화면으로 설정하는 것인데요. 아이폰의 경우 아이폰 5부터 7 그리고 아이폰X까지 모든 회로기반 사진이 공유 되어 있기 때문에 이미지만 다운로드 받아서 잠금화면과 홈화면에 설정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샘플 이미지 인데요. 정말 이렇게 설정해 두면 마치 투명 아이폰이 된것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안타깝지만 아이폰8은 현재 이미지가 없으며, 제작 중이라고 합니다.)

내부사진

이 방법은 외국의 IT전문매체 iFixit에 소개됐는데요. iFixit은 새로운 아이폰이 나올때 마다 분해후기를 공개하는 것으로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에 링크된 유튜브 영상을 보면 아이폰을 완전 분해해서 뒷판까지 투명하게 만드는 과정도 소개가 됐는데요. 굳이 이렇게 까지 할 필요 없겠다 하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배경화면 이미지만 교체하시면 됩니다.

ifixit

아이폰 투명 배경화면▲ 아이폰 투명 배경화면

아이폰 모델별 이미지를 첨부하니 본인에 가지고 있는 아이폰 모델에 맞는 이미지를 다운받아 설정해보세요.


아이폰X, 아이폰X(엑스레이)


아이폰8, 아이폰8+


아이폰7,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6S+


아이폰6, 아이폰6+


아이폰5, 아이폰5S


iMac21.5, iMac2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