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에 눈먼 19세 소녀 블로거의 최후(영상)

몇일전 중국의 트위터라 불리는 웨이보에는 한 여성의 동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은 비키니를 입은 19세 여성이 등장했는데, 그녀는 현재 묶고 있는 호텔와 방호수를 말하며 "지금 날 만나러 올 사람은 빨리 오세요."라는 장면이 담겨있었습니다. 해당영상은 중국의 힐튼 산야 호텔 6316호에서 촬영된 것인데요. 웨이보에 이 영상이 올라오자 급속도로 공유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순식간에 퍼친 영상을 본 일부 남성들은 급기야 그녀를 만나기 위해 실제로 호텔에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수백명의 사람들이 6316호에 모여들자 여성은 그때야 상황의 심각성을 깨닫고, 사람들에게 농담이었다고 해명하고, 더이상 영상을 공유하지 말아 달라고 호소했는데요.


▼계속해서 남성들이 모여들자 이 여성은 호텔 프런트에 택시를 불러달라고 요청해 호텔에서 안전하게 탈출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그 다음에 발생했는데요. 호텔은 뒤늦게 그녀가 무슨 짓을 했는지 깨닫고 경찰에 그녀를 신고하게 됩니다. 하지만 경찰이 도착하기전 그녀는 택시를 타고 공항으로 떠나버렸습니다.

▼하지만 결국 그녀는 공항에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은 이 철없는 19세 소녀에서 산야 피닉스 국제 공항의 한 호텔에서 매춘 광고를 한 혐의와 힐튼호텔 영업방해 혐의로 체포했는데요. 그녀는 500위안(약 9만원)의 벌금을 부과받았으며 15일 동안 유치장에 수감 되는 신세가 됐습니다.


▼그녀는 웨이보의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서 이런 장난을 쳤다고 하는데요. 소녀가 웨이보에 올린 원본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