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는 지금 꼬불꼬불 지렁이 속눈썹 메이크업 열풍

꼬불꼬불 메이크업

최근 해외 유명 뷰티 블로거들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독특한 메이크업 방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일반적으로 사용되던 메이크업 방식의 틀을 완전히 벗어난 상당히 혁신적이고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난생처음 보는 이 방식의 메이크업은 처음 보면 굉장히 이국적이고 거부감도 들만 한데요. 하지만 계속 보고 있으면 그동안 우리가 화장을 할 때 고정관념에 파진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그래서 인지 사람들의 반응도 아주 끄거운데요.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마, 여러 사람들이 이 화장법을 사용한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입술만 일명 '꼬불꼬불 지렁이 메이크업'을 사용할 수 있는건 아닌데요. 눈썹에도 이방법은 응용한 사람이 생겨 나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눈썹만 클로즈업해서 보니 좀 부자연스럽고 이상헤 보이는데요.

눈썹정리


실제로 유명 뷰티 블로거 'promisetamang'가 Instagram에 올린 사진을 보니 일반인들은 좀 부담스럽겠지만, 런어웨이에서는 모델은 한번 도전해 볼만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일반인들도 집에서 SNS 용으로 한번쯤은 도전해볼만도 합니다.

promisetamang

이 스타일이 이슈가 되자 점점 집에서 이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하나둘 늘어나기 시작했는데요. 인종과 나이를 불문 하고 꼬불꼬불 지렁이 메이크업에 과감히 도전한 사람들의 모습을 잠시 감상하시겠습니다.

따라한 블로거


히잡을 쓴 아랍계 여성도 지렁이 메이크업을 한 사진을 올렸는데요. 안그래도 히잡때문에 이국적인 분위기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히잡쓴 여성


물론 항상 잘된 예만 있는 것은 아닌데요. 이 분은 좀 과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눈썹과 입술 뿐만 아니라 앞머리까지 지렁이 메이크업에 도전한 이 여성은 왠지 평소에 지렁이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잘못된 예


영어로 'Squiggly Lips(구불구불한 입술)'이라 불리는 이 메이크업은 점차 사람들에 의해서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는데요. 어떤 사람은 입술의 3/4만 이 메이크업을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이런걸 보면 사람들의 창의력은 정말 끝이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창의력 대박


사람들의 상상력이 대단하다고 느끼게 된 사건은 또 있습니다. 바로 이 화장법을 사용한 사람들은 마치 포켓몬에 나오는 '디또'를 닮았다는 주장인데요. 얼핏보면 입술과 디토의 모습이 매우 닮았다는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포켓몬 디또

이상 전세계에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꼬불꼬불 지렁이 메이크업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