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보는 동서양 얼굴 점 위치 의미 해석의 차이와 관상

예로부터 얼굴점의 위치 의미에 대한 해석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수백년동안 연구가 진행된 분야인데요. 물론 과학적으론 설명할 수 없어 미신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영화의 소재로 활용될 만큼 대중적으로 인기도 많고 심심풀이로 본다면 평범한 일상에 재미와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수도 있는 분야인 것 같은데요. 하지만 이런 얼굴점의 위치에 따른 해석은 동양과 서양이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동서양의 얼굴 점 위치의 해석의 차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사람은 비록 동양인이지만 동양과 서양의 해석 중 유리한 부분을 믿고 삶의 활력소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얼굴 점의 의미 해석 : 서양편


머리 : 자신의 머리에 점이 있는지 확인 하려면 삭발을 할 수 밖에 없는데요. 머리 오른쪽에 점이 있다면 정치적으로 뛰어난 능력을 가진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머리속의 점의 색깔이 빨간색이나 초록색이면 종교인이 될 가능성이 더 높다고 합니다. 왼쪽에 있는 점이 있는 사람은 방랑자 스타일이 라고 하는데요. 한 곳에 머무르지 않고 여러사람과 교감을 하며 사는 사람이다고 합니다. 머리 뒤쪽에 점이 있는 사람은 여자들에게 잡혀사는 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돈은 잘 벌지만 여자의 그늘에 가려 큰 명성을 얻진 못한다고 합니다.


이마 : 이마 오른쪽에 점이 있는 사람은 많은 부를 이룰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회에서의 높은 지위를 얻을 수 있는 점이라고 합니다. 반면 왼쪽에 점이 있는 사람은 자기중심적이고 타인을 도우는 것보다 자신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눈썹 : 눈썹 중간에 있는 점은 리더쉽과 부, 명성을 가져다 주는 점이라고 하는데요. 따라서 럭셔리한 것을 좋아하고 바람기도 있다고 합니다. 오른쪽 눈썹에 있는 점은 좋은 여성을 만나 결혼을 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하는데요. 반대로 왼쪽에 있는 점은 불행한 점이라고 합니다.


눈꺼풀 : 오른쪽 눈꺼풀에 있는 점은 대기만성형 성공을 하는 사람들에게서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자존심이 세고 본인의 능력을 과신하는면이 있지만, 결국 큰 성공을 이룬다고 합니다. 왼쪽 눈꺼풀의 점은 평범한 삶을 산다고 하는데요. 큰 돈을 벌지는 못하기 때문에 종종 다른사람들을 질투한다고 합니다.


: 오른쪽 눈가의 점은 일확천금을 얻는 관상이라고 하는데요. 별다른 일을 하지 않아도 한순간에 찾아오는 행운 때문에 큰 부자가 된다고 합니다. 반대로 왼쪽 눈가의 점은 거만한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다른사람들을 무시하며, 바람기도 있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 귀에 있는 점은 위치에 상관 없이 복점이라고 하는데요. 많은 수입을 얻고 편안하고 안락한 삶을 살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소 보수적이기 때문에, 고리타분한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 코 끝에 점이 있는 사람은 약삭빠른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행동이 날렵하고 민첩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쉽게 승리한다고 합니다. 코 오른쪽에 점이 있는 사람은 적은 노력으로도 큰 성공을 이루기도 하는데요. 왼쪽에 점이 있는 사람은 운이 업는 편이라고 합니다.


입술 : 입술에 점이 있는 사람은 선척적으로 선한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입술 위쪽에 점이 있는 사람은 사치스럽고 바람기도 있는편이라고 합니다. 아랫입술에 점이 있는 사람은 식탐이 많다고 하는데요. 예술쪽으로도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 오른쪽 뺨에 점이 있는 사람은 가정적이라고 하는데요. 부모님을 잘 모시고, 가족을 잘 챙긴다고 합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장수한다고 합니다. 왼쪽빰에 점이 있는 사람은 이기적이라고 하는데요. 유년시절은 유복하게 보내지만 성인이 되면서 어려움에 빠질 수 있다고 합니다.



  얼굴 점(관상)의 의미 해석 : 동양편


이마 : 원만한 대인관계로 하는 일이 잘 풀리지만, 성공에 대한 야망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본인의 야심 때문에 일을 그르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눈썹 : 오른쪽 눈썹에 점이 있는 사람은 주변에 사람이 많고 의지가 강한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따라서 어려운 일이 생겨도 잘 돌파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왼쪽 눈썹에 점이 있는 사람또한 평생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친구를 사귀는 스타일인데요. 재물운도 잇따고 합니다. 반면 눈썹 사이에 있는 점은 주변에 사람이 모이지 않는 자고 합니다.


: 왼쪽눈 아래의 점은 재물운이 있는 점인데요. 삶이 풍족하기 때문에 행복한 결혼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른쪽 눈 밑에 점이 있는 사람은 바람기가 있기 때문에 이성문제로 골치가 아프다고 합니다. 눈 밑에 점이 있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감수성이 풍부하고 거절을 잘 못한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사기에 당하기 쉽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 코 끝에 점이 있는 사람은 재물운을 타고났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낭비벽도 있기 때문에 모은 재물을 쉽게 날리수 있따고 합니다. 코 옆에 점이 잇는 사람은 순수하고 여린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따라서 남들에게 손해를 자주 본다고 합니다.


인중 : 인중에 점이 있는 사람들은 보통 온순한 성격을 타고 났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좋은 배우자를 얻는 관상이라고 합니다. 


: 왼쪽 볼에 있는 점은 다혈질이라 다른 사람들과 트러블이 잦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본인의 화를 잘 다스릴 필요사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오른쪽 볼에 있는 점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높은 인기 때문에 자주 여러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입술 : 입술 왼쪽에 있는 점은 사교성이 좋은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대부분 매우 온순하고 착한 성품을 가졌따고 합니다. 입술 오늘쪽에 있는 점을 말실수를 부르는 점이라고 하는데요. 말로 사람들에게 미움을 살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말조심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 일반적으로 귀에 있는 점은 모두 복점이라고 하는데요. 귀 안쪽에 점이 있으면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귓볼에 있는 점은 점중의 최고라고 하는데요. 이런 사람들은 재물복을 타고난 사람이라고 합니다. 


: 턱에 점이 있는 사람은 인내심이 부족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한번 빠진일은 끝장을 보기 때문에 종종 주변사람들을 놀라게 한다고 합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동서양 얼굴점 의미 해석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점의 관상 결과가 맘에 들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성격테스트도 함께 진행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손금 감정성 위치로 보는 내 성격유형과 부자되는 손금정보

관련글 : 의외로 과학적인 새끼손가락 길이로 보는 내 성격유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