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정확한 새끼손가락 길이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새끼손가락 길이

손가락 길이로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하면 대부분은 그건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생각하실 텐데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손가락의 길이로 개개인의 성격뿐만 아니라 질병에 걸릴 수 있는 위험성까지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손가락의 길이는 호르몬의 영향을 받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복잡한 이야기를 떠나서 손가락 길이에 따른 성격 유형을 재미삼아 한번 알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정확한 결과에 놀랄 수 있습니다!


새끼 손가락 길이로 알아 보는 성격 유형

새끼손가락 길이


 1.  A타입(약지 두번째 마디와 같은 경우)

A타입의 경우 내성적인 성격으로 나의 감정을 밖으로 잘 표출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 의지하기 보다는 독립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감성적인 사람이지만, 밖으로 표출하는 일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당신의 실제 마음 파악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그리고 거짓말이나 위선적인 행동을 싫어하고 책임감이 높기 때문에 주어진 일엔 최선을 다합니다. 이런 성격으로 인해 불안감이나 불면증에 종종 시달립니다.


 2.  B타입(약지 두번째 마디보다 긴 경우)

B타입은 헌신적이고 감성적인 성격으로 한번 사랑에 빠지면 그 대상에게 올인을 하는 타입이라고 하는데요. 일단 결정을 하게 되면 그 일이 마무리 될때까지 최선을 다한다고 합니다. 또한 예민하고 감성적인 성격 탓에 상처 받는 것을 두려워하며 사람들이 당신을 도와주지 않아도 모든일을 스스로 잘할 수 있는 능력있는 사람으로 봐주길 바란다고 하는데요. 이런 성격 탓에 편두통을 겪는 일이 빈번합니다.


 3.  C타입(약지 두번째 마디보다 짧은 경우)

C타입은 개방적인 성격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의 고민이나 불만을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지 않고 혼자 끙끙 않는 스타일입니다. 이 타입은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것보다 익숙한일을 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종종 새로운 환경에 적응 하는데 어려움을 겪곤 합니다. 자신의 주장이 강한편이지만, 그렇다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무시하지는 않으며 그들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는 스타일인데요. 이 때문에 투통이나, 인후염등에 걸리기 쉽습니다.

약지와 검지의 길이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약지 검지 길이

관련글 : 양손 감정선의 높낮이로 알 수 있는 개인별 성향

 A. 약지가 긴 타입

A타입의 사람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또한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성격 탓에 문제를 해결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A타입의 사람들은 군인, 엔지니어, 과학자들에 많이 분포 한다고 합니다. 한 연구 결과에서는 A타입이 다른 타입들의 사람보다 돈을 더 잘버는 것으로 조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B.  검지가 긴 타입

B타입의 사람들은 자신감이 항상 충만하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일부에서는 이런 스타일의 사람들을 거만하다고 느끼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B타입은 고독을 즐기면 혼자만의 시간을 방해받는 것을 굉장히 싫어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목표가 생기면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그 과정에서 누가 간섭을 하거나 방해하는 것을 못 견딘다고 합니다.


 C.  길이가 같은 타입

C타입은 한마디로 평화주의자라고 할 수 잇는데요. 손가락 길이가 같은 것만 봐도 모든 사람이 공평하고 평등하길 원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타입은 한번 형성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을 중요시 여기며 사람들을 챙기는데요. 평소에는 문제가 없지만 한번 폭발하면 겉잡을 수 없다고 합니다.

이상 손가락 길이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