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아이폰 최고의 사진앱 Best 7
아이폰의 기존 카메라앱만 사용하더라도 괜찮은 품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전문 앱개발사에서 만든 카메라앱이나 필터를 사용한다면 보다 좋은 품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분야별 아이폰용 카메라앱 베스트 7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베스트 카메라앱 : Halide($6.59)
사진을 잘 찍으려면 셔터 속도, ISO, 최점 및 화이트밸런스를 컨트롤 할 수 있어야 합니다.
Halide는 RAW 지원, 라이브 세로 모드, 라이브 히스토그램 및 다양한 자동 모드를 제공하여 쉽게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2. 베스트 이미지에디터 : Snapseed(무료)
스냅시드는 글로벌 조정 도구, RAW 지원, 다양한 필터와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또한 선택적 제어 포인트 조정을 통해 사진의 여러 영역을 빠르고 쉽게 보정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3. 베스트 사진앱 : Adobe Lightroom CC(무료~$9.99/월)
라이트룸은 Catalog App, Export Studio와 같은 전문 사진 작가들을 위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라이트룸은 기본적인 기능은 무료로 제공하며, 모든 기능을 사용하려면 $4.99/월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100GB의 클라우드 제공).
$9.99/월 비용을 내면 Adobe Creative Cloud Photography Plan으로 PC용 포토샵과 라이트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베스트 필터앱 : VSCO(무료~$19.99/년)
VSCO가 다른 필터앱과 다른점은 VSCO 제작자가 이 분야의 최고 전문가라는 점입니다. VSCO는 라이트룸 및 포토샵용 클래식 사진 필름효과 프리셋을 만드는 회사로 시작했습니다.
VSCO는 다양한 필터를 무료로 제공하지만 몇몇 효과는 인앱으로 구매가 필요하며 $19.99을 내면 모든 효과를 1년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베스트 리터칭앱 : TouchRetouch($1.99)
전깃줄, 여드름, 갑자기 사진에 끼어든 사람 등 사진을 망치는 다양한 요소들이 있습니다. Touchretouch 앱은 이들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앱입니다.
사용법도 간단한데,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터치하면 나머지는 앱에서 자동으로 해당 영역을 보정해 줍니다.
6. 베스트 왜곡보정앱 : SKRWT($1.99)
어떻게 읽어야 할지 모르는 앱 'SKRWT'는 각도나 구도를 잘못 찍은 사진을 보정해주는 앱입니다.
쉽게 말하면 어안렌즈로 찍은 사진도 일반렌즈로 찍은 것처럼 보정하는 기능일 제공하는 앱입니다.
7. 베스트 사진공유앱 : Instagram(무료)
위에 소개해 드린앱으로 찍은 사진을 공유하기 위한 최고의 앱은 누가 뭐래도 인스타그램입니다.(SNS 기반의 사진 공유서비스는 인스타를 뛰어넘을 서비스가 아직 없습니다.)
이상 분야별 최고의 아이폰앱 7가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