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완공되는 독특한 컨셉의 럭셔리 5성급 해외호텔 9곳

곧 오픈하는 환상적인 럭셔리 호텔

해외여행시 우리를 들뜨게 하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혜자같은 호텔 조식뷔페인데요. 늦잠을 자고 일어나 풍성하게 차려진 뷔페에서의 한가로운 아침을 먹을 때만큼 행복한 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호텔은 더이상 잠만자고 밥을 먹기만 하는 장소는 아닌데요. 최근들어 전세계 유명 호텔들은 바다나 호수 또는 절벽이나 숲속에 호텔을 짓는게 트렌드라고 합니다. 상상만 해도 그림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런 Hotel들은 세계 곳곳이 지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CNN에서 발표한 오픈을 앞둔 독특한 컨셉의 해외호텔 9곳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포세이돈 언더워터 리조트 : 피지

해저도시를 연상케 하는 '포세이돈 언더워터 리조트(Poseidon Underwater Resort)'는 현재 피지에 건설중이라고 하는데요. 이 호텔은 24개의 스위트 룸과 도서관, 스파 및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따고 합니다. 물고기와 산호가 가득한 석호에 위치한 이 호텔은 4개의 잠수함을 타고 체크인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포세이돈 언더워터 리조트



두바이

2.로얄 아틀란티스 : 두바이

레고로 쌓은 것 같은 모양의 이 호텔은 2018년 말 두바이의 인공섬 팜 아일랜드 개장에 맞춰서 오픈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로얄 아틀란티스(Rotal Altlantis)는 총 46개층을 쌓아올린 이 건물은 두바이의 시그니처 호텔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총 800개의 객실과 250개의 고급 아파트로 이뤄진 이곳은 지방시 스파와 고든램지의 레스토랑도 입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로얄 아틀란티스



푸켓

3. 키말라 리조트 : 푸켓

숲속의 새둥지처럼 보이는 이 리조트는 푸켓에 있는 키말라 리조트(Keemala Resort)인데요. 이 리조트는 전체가 No Kids 존이라고 합니다. 성인들만 투숙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용한 휴식이 가능한 이 리조트는 스타워즈에 나오는 'Ewok Village'를 닮은 것 같기도 합니다. 이 리조트에서는 스쿠버다이빙과 요트, 그리고 무술 수업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키말라 리조트



상하이

4. 시마오 원더랜드 : 상하이

현재 공사가 한창 진행중인 시마오 원더랜드 인터컨티넨탈(Shimao Wonderland InterContinental)은 지난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관련글 : 90m 채석장 위에 지어진 폭포를 삼킨 절벽위의 호텔

90m의 깍아지른 절벽을 등위지고 건설되는 이 호텔은 호텔 안으로 폭포까지 흐르기 때문에 바로 눈앞에서 폭포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마오 원더랜드



창사(중국)

5. 다왕 마운틴 리조트 : 창사(중국)

다왕 마운틴 리조트(Dawang Mountain Resort) 시마오리조트 처럼 절벽에 지어질 예정인데요. 절벽 아래 호수의에 떠있는 정원과 그 위에 절벽과 절벽사이를 잇는 건물은 실내 스키장이라고 합니다. 총 330개의 객실을 가진 이 호텔은 2015년 9월에 착공됐으며 현재 한창 공사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다왕 마운틴 리조트



노르웨이

6. 로포텐 오페라 호텔 : 노르웨이

로포텐 오페라 호텔(Lofoten Opera Hotel)은 마치 뱀이 또아리를 틀고 있는 모습처럼 보이는데요. 로포텐 섬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으로 설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름 답게 원형 오페라 극장까지 갖추고 있는 이 곳은 주변에 다양한 하이킹 코스와 해안 산책로도 있다고 합니다.

로포텐 오페라 호텔



아제르바이잔

7. 크레슨트 호텔 : 아제르바이잔

크레슨트 호텔(The Hotel Crescent)은 말그대로 초승달 처럼 생긴 호텔인데요. 아제르바이잔에 건축중인데요. 아제르바이잔은 산유국이기 때문에 오일머니를 바탕으로 이런 실험적인 호텔을 지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 호텔은 한국의 설계회사안 희림종합건축사무소에 의해서 설계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인공섬 위에 지어질 33층의 이 건물은 근처 비즈니스 및 엔터테인먼트 센터와 연결 된다고 합니다.

크레슨트 호텔



두바이

8. 아밀라라 프라이빗 아일랜드 : 두바이

두바이의 세계지도를 본단 인공섬인 'The World'의 호주 지역에 지어질 아밀라라 프라이빗 아일랜드(Amillarah Private Islands)는 리조트는 현대적인 건축양식으로 지어지며, 프라이빗 비치를 포함 섬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게 지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미랄라 프라이빗 아일랜드



호수호텔

9. 솔트&워터 수상호텔

솔트&워터 수상호텔은 말 그대로 물위를 떠다니는 호텔인데요. 이 호텔은 2015년 밀레니엄 요트 디자인상을 수상한 카타마란 요트를 정박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이 호텔은 리셉션과 레스트롱, 이벤트 홀을 제외한 각자의 객실은 도크에서 벗어나 호수위를 자유롭게 떠다닐 수 있다고 합니다.

솔트&워터 수상호텔


이상 완공을 앞둔 전세계의 독특한 컨셉의 럭셔리 호텔 9곳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