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 병원 입원한 주인과 강아지의 감동적인 재회 모습

쉐인과 윌리

쉐인 갓프리(Shane Godfrey)씨가 강아지 윌리(Willie)를 처음 만난건 그의 현관문 앞에서 였습니다. 갓프리씨는 주인에게서 버림받은 이 강아지에게 '윌리'란 이름을 지어주고 입양을 결정하게 됩니다. 의도치 않은 만남으로 맺어진 인연이지만, 이 둘은 마치 처음부터 알고있던 사이처럼 금새 '베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윌리는 또다시 주인과 떨어져야하는 운명을 맞이합니다.

▼갓프리씨가 독감으로 병원에 입원을 했기 때문인데요. 처음엔 그저 심한 독감으로 여겼지만, 독감은 폐렴으로 발전했고 나중엔 합병증으로 신부전, 패혈증 및 뇌염까지 오면서 그는 목숨이 위태로운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결국 병원에서 5주 동안이나 치료를 하고나서 퇴원할 수 있었습니다.

병원 입원한 쉐인 갓프리


▼그동안 윌리는 그의 여동생이 돌봤는데,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리 없는 윌리는 주인에게 또다시 버림받았다고 생각을 했었던것 같습니다. 갓프리씨는 그를 애타게 기다렸을 윌리와의 역사적인 재회(?)를 기념하기 위해 영상 촬영까지 준비해했습니다.

윌리 둥절


▼들뜬 마음으로 윌리는 다시 만나는 날, 하지만 기대와 달리 윌리는 그를 알아보지 못한채 멀리서 그를 향해 짓기 시작합니다. 예상치못한 반응에 당황한 그가 윌리를 불러보지만 윌리는 경계심을 풀지 않고 계속해서 짓기만 할 뿐이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입원기간동안 그는 체중이 23kg나 빠졌기 때문에 완전히 다른 사람처럼 보였기 때문입니다.

주인 냄새 맡은 강아지

▼하지만 그것도 잠시 여동생에 이끌려 그에게 다가온 윌리는 그의 냄새를 맡자마자 그를 알아 보고 세상에서 가장 반가운 재회를 하게 됩니다. 이 둘의 감격적인 재회순간을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