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손금 '별손금' 위치로 알아 보는 내 운명

별손금 위치로 보는 내 운명

별 손금이란, 손금이 3개 또는 4개가 교차하는 손금을 말하는데요. 3선 별손금 보다는 4선 별손금이 좀 더 강한 기운을 가져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2개만 교차하는 손금은 별손금이라 부르진 않죠. 이 별손금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지 않은 '희귀 손금'인데요. 이 손금이 손바닥에 있는 위치에 따라 각각 다른 의미와 운을 불러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본에서 대히트한 '희귀 별손금'의 위치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이 손금은 전생과 운명들을 나타내는 왼손을 보시면 됩니다.

달언덕

1. 달언덕

이 위치에 별손금이 있다는 것은 연예인이나 예술가 등의 재능을 타고난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자기 자신을 남들에게 표현하는 분야에서 성공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자기 자신의 재능을 남들에게 잘 보여주는 기술이 필요하겠지만, 워낙 타고난 재능이 좋기 때문에 남들보다 적은 노력으로 성공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목성언덕

2. 목성언덕

이 자리에 별손금이 있는 사람은 타고난 리더라고 하는데요. 때문에 회사의 사장이나 군대를 이끄는 장군들에게서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런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사람들을 이끌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본인이 굳이 나서지 않더라도 주변사람들이 잘 따르기 때문에 리더로 추천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비너스언덕

3. 비너스언덕

이 위치에 스타선이 있는 사람은 사랑이 넘친다고 하는데요. 주변 사람들에게 배려가 넘치가 상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고 본인도 행복한 사랑과 결혼생활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주변사람들에게 잘하고 배풀기 때문에 그만큼 되돌려 받는 일도 많으며,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들도 많이 생겨난다고 합니다.

수성언덕

4. 수성언덕

수성언덕에 스타선이 있는 사람은 활발하고 민첩한 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머리회전이 빠르고 주변환경에 잘 적응하기 때문에 집단속에서 그 진가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인기가 많은스타일로 바람기도 좀 있는편이라고 합니다.

제1 화성언덕

5. 제1 화성언덕

이 위치에 별손금이 있는 사람은 뜨거운 화성처럼 격정적인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사람과의 정을 우선시 하고 어련 어려움이 와도 절대 관계를 먼저 깨뜨리는 법이 없다고 합니다. 감성적으로 행동하기 때문에 종종 성급하게 일을 처리하기도 하는데요. 계획적인 습관만 들인다면 최상의 결과는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제2 화성언덕

6. 제2 화성언덕

이런 사람들은 엄청나게 강한 심장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어떤일에도 무너지지 않는 정신력과 체력을 지녔기 때문에 조직의 리더로 적격이라고 합니다. 힘든일을 겪게되면 주변사람들을 먼저 돌볼 줄 아는 사람으로 겉으로는 조용하지만 실행력있고 따뜻한 인간미를 느낄 수 있는 조용한 리더스타일입니다.

태양언덕

7. 태양언덕

태양 언덕에 별손금이 있는 사람들은 재물운을 타고 났다고 하는데요. 앉아만 있어도 돈이 들어올 뿐만 아니라 주변에도 부자인 사람들이 많이 모여들기 때문에 부자인맥도 자연스럽게 가질 수 있는, 말 그대로 돈복을 타고난 사람이라고 합니다. 결혼운도, 사업운도 모두 좋은 그런 환상의 손금입니다.

토성언덕

8. 토성언덕

토성언덕에 스타선이 있는 사람들은 명석한 두뇌를 타고난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빠른 두뇌회전과 냉철한 판단력이 좋기 때문에 기업이나 군대의 전략가로 성공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또한 변호사나 협상가 등 상대방과 치열한 두뇌싸움을 하는 직업도 적합하다고 합니다.

화성평원

9. 화성평원

주먹을 쥐면 완전히 가려지는 곳에 스타선이 위치한 사람들은 갑자기 큰 행운이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평소에는 너무나 평범한 삶은 살지만 어느날 느닷없이 엄청난 행운이 찾아 온다고 합니다. 이 손금이 있는 사람들은 로또를 사보시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관련글 

- 의외로 정확한 새끼손가락 길이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 얼굴점 위치로 보는 동서양의 관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